대표이사 인사

저희 주식회사유피디에 깊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까지 고객관리는 고객 개개인의 성향을 고려하기보다는 '상품'위주로 불특정 다수에게 똑같은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이제부터는 개별고객 한 명 한명에 초점을 맞추어 장기적이고 특화된 일대일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보다 로열티가 높고 수익성이 있는 고객창출로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고객관리는 이제 "무엇을 팔았나"에서 "누가 샀는가"로 인식의 전환과 함께, 기본 관점을 '제품'이 아니라 '고객중심'으로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고객별로 각기 다른 가치와 니즈(Needs)를 파악하여 1대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나아가 충성고객을 확보할 뿐  아니라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게 하여줍니다. 고객관리의 성공열쇠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우호적 관계의 성립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업과 개인이 수많은 고객과 정기적으로 또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쉬운 일은 아니지만,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고객만족 나아가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저희 주식회사유피디는 고객과 1대1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으나 적절한 수단을 갖고 있지 못한 기업/개인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저희 전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편리한 고객관리 솔루션을 서비스하기위해 노력해 나아갈 것을 약속 드리며, 명실상부한 Sales 종합마케팅코디네이터로서 손색이 없도록 계속 정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주식회사유피디대표이사